티스토리 뷰

배우 손승원씨가 무면허 음주운전을 하고 사고를 냈습니다. 게다고 사고를 내고 도망까지 쳤다고 하는데요. 정말 인간쓰레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인간은 두번다시 언론과 매체에서 얼굴을 안봤으면 합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배우 손승원씨를 무면허 음주운전 및 사고, 게다가 뻉소니혐으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의하면 배우 손승원씨가 새벽 4시 20분쯤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에서 만취 상태에서 부친 소유 벤츠차량을 몰다가 앞선 차량을 추돌하였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손승원은 사고를 낸 뒤 도망까지 친 것입니다. 차량사고이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무려 150미터 달아났다고 하는데요



주변의 택시기사등이 손승원을 추격, 붙잡았다고 합니다. 피해차량의 운전자와 동승자는 경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검거 당시 손승원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206%로 만취상태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손승원은 음주운전뿐 아니라 11월 18일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운전을 하였기 때문에 무면허 상태였다고 합니다.




무면허에 음주운전에 뻉소니까지 정말 인간쓰레기 짓을 다하고 다니는 배우 손승원씨네요. 경찰은 손승원씨에게 대한 조사를 통해 정확한 사고경위등을 파악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경찰조사는 경찰조사고 이제 연예게에서 두번다시 못오게 해야 할 인간입니다. 특이 추돌사고를 내고 도망을 쳤다?



만약에 주변에 사람이 아무도 없고 추돌된 것이 자동차가 아니라 사람이였으면 사람치고도 도망쳤을 겁니다. 자동차도 치고 그냥 도망치는 사람이라고 도망안칠까요? 게다가 만취상태에서 운전을 할뿐 아니라 무면허상태에서 운전이라니.. 이런사람을 그동안 돈주고 공연, TV에서 봐왔다는게 화가 납니다.




특히 면허취소가 되었다고 하는데 왜 면허가 취소된것인지 아직 이유가 밝혀지지 않았으나, 면허 취소 된 것도 문제가 있으니 취소가 된 것이겠죠? 그떄도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가 된 것이 아닐까 의심이 됩니다. 보통 면허취소까지 되기가 상당히 어렵거든요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라면요.




손승원은 2009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사람인데요. 치근에는 '청춘시대2'등 드라마와 예능에도 출연하며 인기를 끈 배우라고 합니다. 두번 다시 언론과 매체에 손승원이라는 이름을 안봤으면 합니다. 아마 이전에도 수도 없이 음주운전을 했고 이번에 걸린 것일겁니다. 게다가 뻉소니라니.. 은퇴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