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조빈 서울대 루머 이슈

투데이 뉴스 2018. 12. 20. 09:44

한끼줍쇼에 출연한 조빈이 서울대 출신이라는 루머를 해명하였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에 가수 로이킴과 노라조 조빈이 출연하였는데요. 이날 조빈은 자신에게 떠돌고 있는 서울대 루머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결론을 말하면 조빈은 서울대를 다니고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날 한끼줍쇼에 출연한 조빈은 파격적인 의상으로 먼저 MC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조빈을 본 이경규는 "미친 것 같다"며 기겁했고, 조빈은 "크리스마스니까"라면서 파격적인 의상의 이유를 말하였습니다. 역시 조빈의 의상.. 한국의 레이다가가 답네요 ㅋㅋ



강호동은 조빈을 향해서 "우리중에 제일 똑똑할 수 도 있다"라고 조빈을 소개하였는데요. 이와 더불어 강호동이 조빈을 보고 서울대학교 출신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여기서 조민 서울대 루머가 풀리게 됩니다 ㅋㅋ



조빈은 시청자분들에게 진실을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면서, 자신의 이름이 조현준인데 재벌 그룹중에 동명이인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그 재발 자제분이 서울대를 나온게 아닌가 싶다면서 자신의 서울대 루머에 대해서 부정하였습니다. 실제로 서울대를 다닌건 아니라고 하네요.




다만 조빈은 굳이 루머를 해명하고 다니진 않는다고 합니다 ㅋㅋ 좋은 루머이니 굳이 부정은 안한다는 걸까요? 조빈은 단지 서울대학교 행사를 두번 다녀왔는데 동문인줄알고 부르신건가 문득 궁금해진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조빈이 서울대 루머에 대해서 굳이 부정을 안한다는 말이 너무 웃기네요. 좋은 소문이 나고 있는데 굳이 부정할 필요가..ㅋㅋ 조빈은 서울대 루머와 관련되어서 자신의 뇌는 색깔이 이상한 뇌색남이라면서 기존의 뇌색남과는 다른 의미를 가졌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한편 조빈은 한끼줍쇼에 출연해 특유의 친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남겼습니다. 일단 의상부터 자체가 반은 먹고 들어갈 듯 합니다. 인터폰 화면으로 조빈 의상을 보면 왠지 기겁 할 것 같기도..  이상으로 조빈 서울대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이슈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윤택 추가기소 무죄이유는?  (0) 2018.12.21
민혁 부친 빚투  (0) 2018.12.20
수입차 매장 폭행 이유는?  (0) 2018.12.20
워마드 조롱글 강릉 희생자까지  (0) 2018.12.19
이용대 변수미 이혼 이유는?  (0) 2018.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