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화사 의상 논란

투데이 뉴스 2018. 12. 13. 09:10

마마무 멤버 화사의 의상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선정적이다라는 논란이 있는데요. 청소년이 보는 프로그램인 만큼 확실히 문제가 되는 것이 맞는듯 합니다. 2018 MAMA속 마마무 화사의 의상은 너무 과한 듯 합니다. 지금부터 마마무 화사의 의상 이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 MAMA 마무무 화사 의상 논란

지난 12일 일본에서 열린 2018 MAMA 무대에서 화사의 의상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서 빨간색 의상을 입었던 마마무였는데요. 멤버별로 각자 솔로 무대를 장식한 마마무는 화사의 독무대에서 논란이 되고 말았습니다. 가슴의 각선미를 그대로 누출시킨 의상 떄문인데요.



섹시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엉덩이 선이 그대로 노출이 되는 등 너무 과한 노출로 인해서 사람들의 눈살을 찌뿌러지게 하였습니다. 화사의 표정에는 여유와 당당함이 묻어 있었다고는 하지만 너무 과한 노출이 저도 보기가 별로더라구요. 솔직히 더럽다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내가 저 엉덩이를 봐야하나...




네티즌들 화사 의상두고 갑론을박이어져

방송 후 화사의 의상을 두고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은 해당 이슈를 더욱 뜨겁게 만들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화사 의상이 다소 선정적이었다"라고 지적하면서 부정적인 반응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화사의 포퍼먼스에 딱 맞는 화려한 의상이였다고 하지만 그것도 정도가 있는 것이겠죠..



섹시함이랑 벗는거랑은 다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엉덩이살이 다 노출이되고 너무 과한 것이 분명해보입니다. 앞으로는 좀 자제를 해야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 것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장 반응은 좋았다.

하사 의상 논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마무의 퍼포먼스 능력은 입증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연 돋보이는 무대를 뽑으라면 마마무의 무대를 뽑을 수 있겠는데요. 가창력도 좋고 역동적인 춤도 좋았고 무대 매너까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의상이 너무 과해서 조금 눈살이 찌뿌러진게 옥의 티네요.



다음에는 의상 문제이 있어서 신중을 기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어느정도 선을 지키는게 가장 어려운 문제라고 하지만.. 과한 것은 안하는 것보다 못하니 말입니다. 앞으로 더욱 더 좋은 마마무의 무대를 기대하겠습니다. 화사님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